본문 바로가기
신작가의 Day Day/모두의 취미를 응원합니다.

더 나은 하루를 만드는 가치있는 '소비', 홈인테리어로 기분전환하기

by 탐나는 아재 2022. 2. 10.

요즘은 어떻게 시간이 흘러가는지 모르겠습니다. 잠시 넋 놓고 있다 보면 하루가 훌쩍 지나가버리는 것 같고 새해는 바뀌었는데 코로나19에 

시끄러운 대선까지 뭔가 뒤숭숭한 것 같고 그래요.  그래도 새해라고 하면 뭔가 다시 시작하는 기분도 나고 재정비하고 마음을 다잡는 하나의 계기가 되고는 했는데 말이죠.

 

이럴 땐 가벼운 여행이 좋기는 한데 그것 마져도 여의치가 않으니 '이런 마음을 어떻게 달래 볼까?' 홈 인테리어를 떠올려 봤습니다.

나를 단장하는 것도 좋치만 나의 주변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 전략이라 생각되는데 저 같은 경우엔 차를 좋아해서 자동차 안의 인테리어를 소소한 금액의 투자를 통해 바꿔보는 것도 좋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이라는 공간을 바꿔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다 싶어요.

 

그래서 몇 가지 홈인테리어 아이템을 검색해 봤고 마음이 가는 리뷰 몇 개를 제가 운영하는 카카오 뷰 채널에 담아보았습니다.

좋은 소식만 담아 전하는 노랑우체통

 

■탐나는 아재가 PICK 한 소소한 홈 인테리어 ITEM

1.전신거울 

개인적으로 거울을 거의 안 보고 사는 편입니다. 정말 중요한 미팅이 있거나 해서 거품 면도를 할 때나 관심 있게 보는 편이고, 눈에 이물질이라도 들어가야 뚫어져라 보는 정도인 것 같은데 사실 자기 자신을 아끼는 사람일수록 거울과 가까운 것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. 

그리고 나를 아낄 줄 알아야 그만큼 행복해지는 것도 맞습니다. 

나의 머리끝부터 발 끝까지 비춰볼 수 있는 예쁜 전신 거울 하나로 여러분을 더 아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.

 

2. 소이캔들

별 것 아닌 작은 소품으로 그 공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일.  이게 홈 인테리어가 아닌가 합니다. 분위기도 올리고 소소한 '불멍' 도 즐길 수 있는 캔들은 작지만 강한 아이템이 됩니다. 위치 선정만 잘해주시면 제 몫은 충분히 하는 아이랍니다.

3. 램프 스피커

이번 아이템은 저 같은 사람에게는 아주 위험한 물건입니다. 특이한 걸 좋아하는 스타일인지라 신기한 제품에는 계속 눈이 가는 편인데, 별거 아닌 조합인 것 같지만 스피커와 램프가 조합된 상품입니다. 디자인이 크게 화려하지도 않고 무난하지만 밤이 되면 반전 매력이 뿜 뿜 할 수 있고, 주방이든 거실이든 이거 하나면 분위기 업이 가능합니다.

 

4. 벽난로 무드등

분위기를 바꾸는 가장 확실하고도 모범답안 같은 아이템이 조명인데 제 눈에 들어온 건 벽난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무드등입니다. 실내 감성도 끌어올리고 불멍까지 즐길 수 있는 다목적 홈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.

 

5. 플랜트박스

기분전환과 인테리어의 기본이자 시작은 정리정돈부터인 것 같습니다. 

 

홈인테리어item
홈인테리아 아이템 구매하러Go~

댓글